패스트파이브, 美애리조나대학과 글로벌 캠퍼스 조성 MOU체결

-

2020. 7. 21 – 국내 대표 오피스 플랫폼 기업 패스트파이브(대표 김대일)가 업계 최초로 미국 애리조나 대학과 글로벌 캠퍼스를 조성하는 MOU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패스트파이브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에서 美애리조나 대학의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글로벌 캠퍼스 프로그램’ 구성에 참여하기로 하고,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애리조나 대학 학생들에게 패스트파이브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애리조나 대학교의 글로벌 캠퍼스 프로그램은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 한국을 떠나지 않고도 공인된 미국 학부 학위, 대학원 학위 등을 받을 수 있는 교육 과정이다. 등록금에는 애리조나 대학 내 최고의 교수진들의 온라인 수업과 패스트파이브의 공간 및 서비스 이용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애리조나 대학 학생들은 패스트파이브의 쾌적한 공간에서 초고속 인터넷 및 다양한 편의시설을 안전하게 이용하며 학업에 집중할 수 있다.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게 비즈니즈 플랫폼을 제공하는 패스트파이브는 학생들에게 현직자들과의 네트워킹, 협업 등 커리어를 발전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패스트파이브 김대일 대표는 “패스트파이브는 서울 시내 전역에 26개의 지점이 있기 때문에 다목적 공간을 보다 유연하게 제공할 수 있다”라며 “해외 대학의 한국 캠퍼스 조성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의미 있다. 앞으로도 이와 유사한 파트너십이 더 많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에 설립된 패스트파이브는 연평균 157%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국내 공유오피스 업계 성장을 주도하고 있다.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해 매출 425억원을 달성한 지난해에는 업계 1위(지점 수, 멤버 수, 공실률 기준)로 올라섰다. 올해 패스트파이브는 오피스솔루션, 빌딩솔루션 등 신규 비즈니스의 양적 확장과 동시에 성인 교육 플랫폼 패스트캠퍼스와의 적극적인 협업을 통해 임직원 교육, 채용 등 사무공간으로 유치한 수많은 기업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플랫폼 서비스로 진화한다.

패스트파이브
국내 대표 공유 오피스 패스트파이브입니다.

다른 게시물

패스트파이브, 입주 전후 공실률 변화 및 부동산 가치 상승 사례 공개

건물주들과의 파트너십 통해 공실 해소, 부동산 가치 상승효과 만들어내 부동산의 가치는 컨텐츠와 서비스를 통해 변화할 수 있다는 사례 보여줘

코로나가 변화시킨 사무공간 트렌드

코로나가 끝나지 않고 있습니다. 이쯤이면 마무리되지 않을까 싶었지만 다시 유행이 돌면서 어쩌면 이 상황이 뉴노멀(New Normal)일지에...

스타벅스와 경쟁하는 공유오피스, 패스트파이브

스타벅스는 이미 단순한 커피전문점을 넘어선지 오래입니다. 커피 회사라고 하기에는 공간을 기반으로, 커피를 매개로 만들어진 고객 행태가 오프라인...

패스트파이브, 기업 교육과 채용 연계 통해 패스트캠퍼스와의 시너지 확대

4주 만에 17개 기업이 패스트캠퍼스 기업 교육 서비스 사용 매년 500여명의 디지털 인재를 2,000여개의...

패스트파이브,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김대일 패스트파이브 대표(오른쪽)가 고용노동부 주관 ‘2020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인증식에서 정세균 국무총리와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카테고리